BOOK

스쿠버 다이빙 책 정보

공유하기공유하기네이버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프린트프린트
물공포증인데 스쿠버다이빙 물공포증인데 스쿠버다이빙
저자 : 차노휘
바닷속은 미지의 세계였다. 블루 빛의 고요함과 산호초 군락의 아름다움. 하얀 모래사장과 수면으로 내리비추는 달빛만으로 바닷속을 유영했던 나이트 다이빙. 그만 죽어도 여한이 없을 것처럼 가슴이 벅차올랐다. 세상은 아름다웠지만 그 아름다움은 공짜가 아니었다. 용기 있는 사람만이 즐길 수 있다. 그 용기는 누구에게나 있다. 다만 사용하지 않을 뿐! 용기를 꺼낼 때이다. 세상을 바꿀 수는 없어도 ‘나’를 움직일 수는 있다. 좀 더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사람으로….
정가 : 0원
할인가 : 14,400원
출판사 : 지식과감성
출간일 : 2021-06-01


스쿠버 다이빙 로그북 스쿠버 다이빙 로그북
저자 : 강경순
『스쿠버 다이빙 로그북』은 전체적으로 자신의 다이빙 경험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기록 틀을 제공하는 책이다. SI 잠수표 사용방법과 제주도 근해에서 주로 서식하는 어류도감을 첨부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로그북을 작성할 때 보다 편리하고 구체적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가 : 0원
출판사 : 범문에듀케이션
출간일 : 2011-12-15


스쿠버다이빙 보충수업 스쿠버다이빙 보충수업
저자 : 거제도 김강사
스쿠버다이빙을 하다 보면 이 분야에 관한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아진다. 더군다나 다른 사람에게 스쿠버다이빙을 가르치는 강사로 활동했기에 기본적인 잔소리도 많은 편이다. 하지만 이 책을 쓰게 된 결정적 이유는, 아무리 찾아보아도 스쿠버다이빙과 관련된 볼만한 책이 없었다는 점이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면 너무 오래전에 출판되었거나, 각 단체의 교재와 다를 바 없는 단순한 내용이거나,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논문이나 다른 자료를 그냥 짜깁기한 것 같은 책들이 전부고 그마저도 몇 권 되지 않는다.
다이버들은 개성이 강하다. 조금 더 고민하고 준비해서 각자의 강한 개성이 드러나는 스쿠버다이빙에 관한 여러 가지 다양한 책들이 나왔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른 강사나 다이버들의 생각도 알 수 있고 몰랐던 새로운 사실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강사든 일반 다이버든 스스로 공부하지 않으면 도태된다. 다른 분들의 책을 간절히 기다리겠다.

이 책은 세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는 초보 다이버와 국내(경남)에 초점을 맞추었다는 점이다. 이제 막 스쿠버를 배웠거나 오랫동안 쉬었던 다이버에게 조언하는 형태로 만들었다. 그래서 책 제목이 보충수업이다.
두 번째는 QR코드를 이용하여 책에다 SNS의 장점을 합한 것이다. 책을 읽는 독자들이 참고하면 좋겠다 싶은 동영상이나 인터넷 사이트를 QR코드로 만들어 넣었다. 그래서 이 책을 제대로 보려면 휴대폰을 곁에 두어야 한다. 또 QR코드는 더 좋은 컨텐츠로 링크를 바꿔 갈 것이다.
세 번째는 이 책은 완벽하지 못하다는 것이다. 잘 모르는 부분은 자료를 찾아 확인하고 결론을 내기 어려운 부분은 독자에게 판단을 맡겼지만, 그래도 수정이나 보충이 필요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좋은 의견 주시면 반영하여 더 좋은 책이 되도록 하겠다.
정가 : 0원
할인가 : 14,200원
출판사 : 부크크(bookk)
출간일 : 2020-07-20


Scuba Diving(스쿠버 다이빙) 시작하기 (다이버로 살아가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Scuba Diving(스쿠버 다이빙) 시작하기 (다이버로 살아가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
저자 : Arnold J. Kim
다이버로 살아가는 당신이 알아야 하는 모든 것『Scuba Diving(스쿠버 다이빙) 시작하기』. 총 10장으로 구성하여, 오픈워터 코스 개요부터 스킨스쿠버 다이빙 역사, 스킨스쿠버 다이빙 소개, 환경, 장비, 과학, 기술, 안전, 다이빙 계획과 실행, 다이빙 경험과 그 이후에 대해 사진과 도표를 함께 첨하여 알기쉽게 풀어냈다.
정가 : 0원
출판사 : psdc
출간일 : 2013-09-18


나는 매일 푸른 천국에 빠진다 (70억 분의 1 프로잠수사가 알려주는 스쿠버다이빙의 모든 것) 나는 매일 푸른 천국에 빠진다 (70억 분의 1 프로잠수사가 알려주는 스쿠버다이빙의 모든 것)
저자 : 박재석
한국 테크니컬 다이빙 1세대,
프로잠수사가 알려주는 푸른 천국의 세계!

대한민국의 수많은 수중 동굴과 독도,
동중국 공해상 심해 잠수, 한국인 최고 수심 150미터 잠수,
해양과학기지, 모든 다이버의 꿈인 남태평양의 난파선까지!

“나는 70억 분의 1의 사나이다!”

에메랄드빛 바닷속, 우뚝 솟아 흔들리는 산호들과 헤엄치는 생명들. 미지의 세계에 대한 호기심은 누구에게나 있다. 그러나 물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으로 기회를 잡지 못하거나, 엉성한 교육 때문에 위험천만한 다이빙을 하는 줄도 모른 채 바다로 향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는 매일 푸른 천국에 빠진다』의 저자는 대한민국 테크니컬 다이빙 1세대로, 수많은 잠수 경험을 가지고 있는 프로 잠수사다. 그는 이 책에서 자신이 겪은 환상적인 바닷속의 푸른 천국을 생생하게 소개하면서, 동시에 스쿠버다이빙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과 바닷속을 더 즐겁게 누릴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스쿠버다이빙을 해보고 싶지만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들, 혹은 이미 스쿠버다이빙의 세계에 입문했지만 더 깊은 세계를 알고 싶은 사람들, 더 안전하게 바닷속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스쿠버다이빙 필수교양서이자 지침서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새로운 경험!
육지보다 2배나 넓은 미지의 세계, 바다가 당신을 기다린다!

스쿠버다이빙은 고강도의 훈련이나 돈 많고 시간 많은 사람들의 사치스러운 취미쯤으로 치부되어왔다. 그러나 이제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이자, 죽기 전에 반드시 해봐야 하는 버킷리스트가 되었다. 누구나 간단한 교육을 수료하면 바닷속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자는 ‘스쿠버다이빙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여가 활동’이라고 말한다. 어린 친구들부터 나이 많은 노인들까지 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눈도 즐거울 뿐만 아니라 도전심을 돋우고, 적당한 육체활동도 제공한다. 서로의 목숨을 맡기는 버디 시스템으로 유대감도 키울 수 있다.

무엇보다 스쿠버다이빙을 마치고 수면으로 올라가 마시는 공기와 햇살은 너무도 완벽히 사랑스럽다. 육지에만 있어서는 절대 느낄 수 없다. 자신이 누리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게 해준다. 스쿠버다이빙은 사람의 인생을 무조건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든다.
정가 : 0원
할인가 : 16,200원
출판사 : 미다스북스
출간일 : 2019-07-09



정보 : 네이버